세계 3대 석양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명확하게 어디라고 정의할 수 없는 것이 다들 말이 달라서 누구는 산토리니,하와이,보라카이,몰디브 등등
하지만 그게 중요할까요..?
내가 바라보고 있는 지금 이곳이 이렇게 아름다운것을..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석양이 아름다운 도시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곳의 아름다운 선셋에 반해 2년 연속으로 여행을 떠난 탐방가입니다.
탄중아루 해변에서 바라본 선셋인데, 흐린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줄랑 말랑 밀당을 하는 하늘을 보니 안달이 났었는데요..
그래도 이렇게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준 하늘과 해변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코타키나발루에서는 그 어디를 가도 노랗게 혹은 핑크핑크하게 넘어가는 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니 코타키나발루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가만히 앉아서 내일을 위한 뜨거운 해의 마지막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인생도 살만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요.
오늘부터 티스토리 블로그에 제가 다녀온 이 아름다운 도시에 대해 탐방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간접경험 또한 소중한 경험이기에 많은 분들과 나눠보고 싶어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코타키나발루의 석양을 시작으로 코타키나발루에서의 경험.. 더 나아가 다양한 나라에서 했던 경험을 뒤늦게나마 기록으로 남겨보고자 합니다.
코타키나발루의 하늘을 봤다면 이 다음에는 코타키나발루의 바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늦게서야 시작한 블로그지만 즐겁게 해보고 싶네요. 많은 이웃분들과 함께 이 공간을 가꿔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